HOME 경제 금융
하나카드, 간편결제사와 다양한 이벤트 실시
(사진=하나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하나카드가 날로 성장하는 국내 간편결제 시장의 제휴사들과 체크카드를 활용한 제휴카드 발급 및 콜라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를 시작으로 SSG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간편결제 제휴사와 함께 각 제휴사에 특화된 체크카드를 출시했으며 간편결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본격 운영 중에 있다.

SSG페이 앱에서 ‘하나 시코르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매 증정하고 발급한 체크카드로 SSG페이에 등록 후 이용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2매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와 준비한 전략적 제휴카드인 ‘하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카카오페이 앱을 통해 신규 발급하면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해당 카드로 카카오페이 가맹점 사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각각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한다.

Payco 앱에 특화된 ‘Payco 하나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손님들을 대상으로는 아티제 50% 할인쿠폰(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1만5천원 한도) 제공 이벤트도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간편결제 시장 활성화에 따라 간편결제사와 연계한 콜라보 마케팅을 강화 중이다”라며 “현재 진행 중인 SSG페이, 카카오페이, Payco외에 추가적으로 시럽월렛, 삼성페이 등과 협업해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마케팅을 기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