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신용보증기금, '혁신성장 소통·공감 DAY' 개최
(사진=신용보증기금)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신용보증기금은 제 31회 중소기업주간을 맞아 서울가든호텔에서 혁신성장기업 및 유관 기관 관계자 등 120여 명이 참여하는 ‘혁신성장 소통&공감 DAY’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ON! 혁신성장을 켜자! (feat. KODIT)’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신보가 올해 초 뉴비전 발표와 함께 중점 추진 중인 ‘중소‧벤처 혁신생태계 조성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혁신성장기업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유니콘기업의 성공 DNA’라는 주제로 유효상 서울과학종합대학원 MBA 교수가 특강을 진행했고 ‘라바’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투바앤과 식품이력관리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업체인 잇다가의 성공사례를 발표했다.

행사장 내 혁신성장기업 홍보관을 운영하고 금융‧비금융 애로사항에 대해 신보, KOTRA, 컨설팅 전문가들의 현장상담도 이어졌다.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신보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혁신기업을 위해 성장단계별 특화지원체계를 마련하는 등 스타트업 육성 노력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상상과 꿈꾸는 미래가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업의 도전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