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롯데카드, 프리미엄카드 골프장 할인 행사 실시
(사진=롯데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롯데카드는 오는 6월 한달간 프리미엄카드 회원 대상으로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 프리미엄카드 페스티벌 ‘One Fine Day(원 파인 데이):골프(Golf)’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원 파인 데이’는 ‘L.CLASS(엘클래스) L20’ 등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롯데 프리미엄카드를 소지한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지난 3월 유명 레스토랑의 메뉴를 할인해주는 ‘고메(Gourmet)’에 이어 그 두 번째로 6월 전국 주요 골프장 요금 할인을 진행한다.

수도권은 여주 ‘신라’, 이천 ‘사우스스프링스’ 등 20개, 강원·충청·광주·전라는 원주 ‘오크밸리’, 부여 ‘롯데스카이힐부여’ 등 18개, 부산·경상·제주는 부산 ‘베이사이드’, 경주 ‘서라벌’ 등 10개 골프장에서 진행되며 예약 경로에 상관없이 대상 골프장에서 이용 후 롯데 프리미엄카드로 이용 당일 현장에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30% 결제일 할인해준다. 회원당 1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2만원 한도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일상 속 멋진 하루를 롯데카드의 프리미엄 혜택과 함께 경험한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와인·여행 등 프리미엄카드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