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유니클로, 라이프 웨어 콘셉트 제품 강화...이너·라운지웨어
(사진제공=유니클로)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유니클로가 휴식을 중시하고 나 자신을 위한 소비를 확대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인다.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더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변화시키고자 하는 ‘라이프웨어(Life Wear)’ 콘셉트를 바탕으로 속옷같은 이너웨어와 실내에서 착용하는 라운지웨어 상품군을 확대했다.

유니클로의 이너웨어 상품군은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와 공동 개발한 혁신적인 소재를 적용했다. 대표적으로 ‘에어리즘(AIRism)’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습기와 열기를 방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기본 이너웨어 디자인 외에도 여성용으로는 브라탑 라인업, 남성용으로는 메쉬 라인업이 제공된다. 또한 남성용 언더웨어인 ‘에어리즘 복서프리프’는 땀을 빨리 말리는 드라이 기능뿐만 아니라 항균 방취, 소취 등의 기능을 갖췄다.

더불어 휴식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실내에서 착용하는 라운지웨어도 ‘나를 위한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에어리즘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룸웨어 세트를 비롯해 신축성의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룸웨어 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유니클로 여성용 파자마는 올해 프랑스 대표 이너웨어 브랜드 ‘프린세스 탐탐’과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을 비롯해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등 여름 느낌이 나는 디자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여성용 라운지 원피스와 남성용 및 여성용 릴랙싱 팬츠 상품을 지칭하는 ‘스테테코&리라코’를 가까운 거리를 외출할 때 입을 수 있는 ‘원마일 웨어’도  제안한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