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경제·산업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와 유명 셰프가 만났다LG전자, 10일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에서 정상급 셰프들과 협업
LG전자가 10일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호텔 ‘메종글래드 제주’의 야외정원에서 열린 가든디너 행사에서 국내외 유명 셰프들이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이용해 특별한 음식을 만드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진은 유현수 셰프가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사용해 요리하는 모습. (사진제공=LG전자)

[뉴스워치=김은정 기자] LG전자가 국내외 유명 셰프들과 함께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의 매력을 뽐냈다.

LG전자는 지난 10일 제주시에 위치한 호텔 ‘메종글래드 제주’의 야외정원에서 열린 가든디너 행사에서 국내외 유명 셰프들이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이용해 특별한 음식을 만드는 자리를 마련했다.

가든디너는 이달 2일부터 11일까지 제주도에서 열린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 행사 중 하나다. 올해 4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음식을 이용, 제주의 관광사업을 증진시키키 위해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 제주한라대학교 등이 공동으로 주관했다.

이 행사에는 에드워드 권, 유현수, 미카엘 아쉬미노프 등 한국의 미식가들에게 친숙한 셰프를 비롯해 일본, 이태리 등에서 온 정상급 셰프 15명이 함께 했다.

LG전자는 야외에서 열리는 가든디너 행사의 성격을 고려해 셰프들이 야외에서도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지원했다. 이 제품은 불꽃을 사용하지 않고 과열 방지장치를 탑재해 화재에 걱정을 없앴다. 또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화력도 갖춰 야외에서도 편리하다.

셰프들은 제주도에서 구할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해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로 다양한 음식을 만들었다.

LG전자 박내원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은정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