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투썸·LG생건 5월 한 달 동안 풍성한 혜택 제공

(사진제공=위메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국내 유통업계와 화장품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기념일이 많은 5월 한 달 동안 소비자들에게 선물같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읶메뜨 특가...편의점 상품권 100원 판매

위메프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읶메뜨 특가’를 진행해 타임딜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읶메뜨 특가 첫날인 13일 자정(00시)에 편의점 CU 3000원권을 100원에 판매한다. 이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총 8차례 타임딜을 진행한다. 타임딜 행사에서는 GS25 3000원 상품권, 슈가플래닛 전시 입장권, 슈맥스 공기청정기 13평형 등을 한정수량으로 100원에 판매한다.

14일부터 19일까지는 매일 총 4차례(10시·14시·18시·22시) 타임딜을 진행한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5000여 개 특가 상품이 판매된다. 대표 상품은 시어서커 이불 토퍼 풀세트와 원터치 에이비 보온병 등이다. 읶메뜨 특가 행사 상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5월 맞이 '모바일 투썸' 이벤트 진행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5월을 맞아 투썸플레이스 공식 앱 ‘모바일 투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국내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와 함계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17일까지 모바일 투썸에서 꾸까 5000원 할인쿠폰을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이 쿠폰은 꾸까 공식 홈페이지에서 꽃다발 전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다만 플라워 클래스와 플랜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홀케이크·파운드케이크·감사의 달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꾸까 제품 2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꽃다발 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투썸 신규 가입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모바일 투썸에 새로 가입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을 제공한다. 가입 시 1ID 당 1회 한정으로 자동 응모된다. 이 쿠폰은 모바일 투썸 내 ‘투썸 오더(근거리 주문·결제 서비스)’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모바일 투썸에서 홀케이크 예약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5월 17일까지 매일 3000장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감사의 달을 기념해 출시한 시즌 기프트카드 행사도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기념일이 많은 5월 풍성한 혜택도 받고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건,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 진행

LG생활건강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축제의 달 5월을 맞아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은 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13일 동안 진행된다. 이 페스티벌은 두 개 콘셉트로 나눠 진행한다. 9일부터 11일까지는 멤버십 데이, 12일부터 21일까지는 메이크업&퍼퓸 페스티벌이다.

네이처컬렉션은 행사기간 내내 자외선 차단제와 스킨케어, 바디미스트 등 8종을 엄선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일부터 10일 동안 쿠션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립, 치크, 아이 등 컬러 메이크업 제품 1개 구매 시 같은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페스티벌’과 선물하기 좋은 향수를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퍼퓸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5000원 이상 구매자에게 추첨을 통해 이자녹스 기초 세트, 호텔 헤이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네이처컬렉션 관계자는 “이번 네이처컬렉션 뷰티페스티벌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구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매년 5월 네이처컬렉션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인상적인 축제로 육성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