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식품워치] 식품업계, 소비자 사로잡는 신제품 ‘눈길’신세계푸드·동원·코카콜라·엔제리너스 신제품 출시
(사진제공=신세계푸드)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국내 식품업계가 신제품을 출시를 통해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섰다. 

가용비와 편리함을 강조한 제품부터 여름맞이 시원한 음료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푸드, 가용비 좋은 ‘소세지몽땅’ 선봬

신세계푸드가 가격 대비 양 많은, 즉 가용비 좋은 소세지빵을 선보였다.

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이마트 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 ‘이베이커리(E-BAKERY)’가 가용비 시리즈의 두 번째 신제품 ‘소세지몽땅’을 출시했다.

소세지몽땅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만든 데니쉬 빵 안에 소세지를 넣은 제품이다. 여기에 화이트 체다치즈와 케찹소스를 넣어 감칠맛을 더했다. 이 제품은 지난 1월 출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25만 개를 돌파한 ‘슈크림 몽땅’에 이어 출시한 제품이다.

소세지몽땅은 가용비를 강조한 제품으로 빵 5개로 구성된 1세트의 가격이 6980원이다. 이 상품은 1개당 가격이 시중에서 판매되는 소세지빵에 비해 1000원 이상 저렴한 셈이다. 뿐만 아니라 소세지몽땅 1개당 중량은 115g으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소비심리 위축으로 가격 부담은 낮추면서도 맛과 품질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가용비 빵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초저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동원산업)

동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닷가재 ‘동원 캐나다 랍스타’ 출시

글로벌 수산회사인 동원산업이 캐나다 자연산 랍스타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원 캐나다 랍스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 캐나다 랍스타’는 캐나다 청정바다에서 잡은 살이 꽉 찬 자연산 바닷가재를 자숙(김으로 쪄서 익힘) 해 담았다. 이 제품은 신선도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자숙으로 익힌 바닷가재를 급속냉동한 후 국내로 들여온다.

이 상품은 이미 한번 익혔기 때문에 가정에서 해동한 후 약 5분 정도 찌면 고급 바닷가재 요리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동원산업은 최근 연어를 포함해 다양한 수입 수산 식품을 시장에 내놓고 있다. 동원은 소비자들이 그동안 집에서 즐기기 어려웠던 수입 수산물을 신선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고단백 참치를 대중화시킨 것처럼 연어나 바닷가재 등 고급 수산물의 대중화를 이끌어 국내 식문화를 보다 건강한 방향으로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 얼려먹는 제품 ‘코카-콜라 프로즌’ 출시

코카-콜라가 콜라를 얼린 뒤 녹여먹는 파우치 형태의 제품 ‘코카-콜라 프로즌’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슬러시 타입으로 코카콜라의 짜릿한 맛에 레몬향을 넣어 상큼함을 더했다. 더불어 얼리고 녹여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코카-콜라 프로즌’은 파우치 형태의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휴대하기 편리하다.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 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사는 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코카콜라의 짜릿하고 상쾌한 맛에 색다른 재미를 더한 ‘코카-콜라 프로즌’을 출시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소비자 중심의 종합 음료회사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롯데GRS)

엔제리너스, 리얼 청포도 담은 신제품 3종 출시

국내 커피 전문점 엔제리너스가 리얼 청포도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3종을 9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 음료 3종은 ‘청포도 요거트 스노우’, ‘리얼 청포도 주스’,’청포도 에이드’ 제품이다. ‘청포도 요거트 스노우’는 새콤달콤한 요거트 스노우에 청포도를 듬뿍 넣어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리얼 청포도 주스’는 신선한 청포도를 한 잔 가득 담았다. ‘청포도 에이드’는 상큼한 청포도 과육과 탄산수를 넣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철 과일인 청포도를 이용해 상큼한 맛과 로즈마리 비주얼이 특징인 제품”이라며 “달콤하고 싱그러운 청포도의 맛을 엔제리너스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