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레저·헬스
[호텔워치] 국내 호텔업계, 가정의 달 기념 행사 및 패키지 상품 선봬워커힐·한화리조트·서울웨스틴조선호텔
사진은 '행복 가든' 프로그램 가운데 워키(WAKEE)와 함께하는 화분 심기 활동 모습 (사진제공=워커힐호텔앤리조트)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국내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비롯, 관련 패키지 상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숙박을 넘어 사회적 가치 프로그램부터 기념일 선물까지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관심을 끌고 있다. 

워커힐, 사회적 가치 프로그램 '행복가든'과 연계한 패키지 상품 4종 선봬

워커힐호텔앤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자연과 나눔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행복 가든’ 과 연계한 패키지 상품 4종을 선보인다.

행복 가든은 사회적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운영되는 워커힐의 사회적 가치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스카이야드(옥상 공간)에서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열린다. 이 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자연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체험형 공간에서 마련된다.

사회적 기업 러블리페이퍼와 함께 폐박스로 업사이클링하는 아트 체험 클래스와 플프마켓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플프마켓은 사회적기업들과 협업해 열리는 마켓으로 재활용 또는 업사이클링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워키와 함께하는 화분 심기 활동 및 자연 사생 대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미래를 상상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행복 가든’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행복 가든 Ⅰ’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행복 가든 Ⅱ’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 아워 이용으로 구성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아이를 위한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가든’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행복 가든 프로그램과 더 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키즈 가든 Ⅰ’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 ‘키즈 가든 Ⅱ’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 룸 1박이 제공된다. 행복 가든과 연계한 모든 패키지 상품은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기준으로 한다. 

사진은 한화리조트의 제이드가든 전경 모습 (사진제공=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리조트,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한화리조트앤호텔이 운영하는 한화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리조트의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을 맞아 어린이에게는 캔디, 부모님과 동행한 소비자에게는 씨앗키트, 올해 성년이 되는 99년생에게는 카페 음료 1+1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3인 이상 다자녀 및 다문화 가족에게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대인 50% 할인, 소인 1만원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객은 온천사우나를 오전 6시부터 7시, 오후 5시부터 6시 사이에 이용하면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 경주의 아사달 조식 뷔페에서는 매주 토요일 ‘맘스 Day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를 둔 엄마에게 이용 요금의 30%를 할인해 준다. 솔내음 라이브 가든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익일 조식 뷔페(1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왼쪽부터 '감사합니다' 햄퍼 선물세트와 '사랑합니다' 햄퍼 선물세트 (사진제공=서울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가정의 달 햄퍼 선물세트 2종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가정의 달 햄퍼 선물세트 ‘감사합니다’ 와 ‘사랑합니다’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이번 햄퍼 선물세트는 특급호텔 먹거리로 구성된 세트다.

햄퍼 선물세트 2종 가운데 ‘감사합니다’ 세트는 건강을 담았다는 취지로 부모님께 즐거운 어버이날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세계 수퍼푸드로 선정된 건살구, 피칸, 오트밀이 담긴 ‘수퍼푸드 파운드 케이크’와 환절기 건강에 좋은 ‘매실청’이 들어있다. 이번 햄퍼 세트에는 부드러운 산도와 은은한 오크향이 일품인 프리미엄 와인 ‘샤또 끌라르끄(Chateau Clarke)’가 포함돼 있다. 또한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요리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송로버섯)으로 만든 ‘트러플 오일’을 증정한다.

‘사랑합니다’ 햄퍼 세트는 부부들을 위한 것으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도록 만든 선물세트다. 구성품으로는 ‘레몬 파운드케이크’와 ‘석류 콤부차’, 천연 과일 젤리 ‘푸르타 젤리’, ‘마카롱’ 등이 있다. 이 선물세트에도 프리미엄 와인 ‘샤또 끌라르끄’가 포함돼있다.

아울러 햄퍼 세트 2종은 꽃다발과 조선호텔 로고가 박힌 에코백까지 함께 제공된다. ‘감사합니다’ 세트는 카네이션, ‘사랑합니다’세트는 장미를 꽃다발로 증정한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