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나눔
이랜드월드 미쏘, 취약계층 취준생에게 면접 정장 125벌 전달

이랜드는 지난 29일 이랜드월드 사옥에서 한국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취약계층 취업 준비생들에게 '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실시해 면접 정장 125벌을 전달했다. 사진은 가운데부터 한국아동복지협회 권상칠 사무총장과 이랜드재단 김욱 사무국장. (사진제공=이랜드월드)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여성복 브랜드 미쏘(MIXXO)가 취약계층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 정장 125벌을 전달했다.

2일 미쏘에 따르면 지난 29일 이랜드월드 사옥에서 한국아동복지협회와 함께 'GOOD LUCK, GOOD JOB' 정장 세트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미쏘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협업해 진행되는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소비자가 자켓 한 벌을 구매할 때마다 1000원씩 펀드로 적립되며 이를 통해 미쏘가 추천하는 자켓과 블라우스, 팬츠로 구성된 면접 정장 1벌을 'GOOD LUCK, GOOD JOB' 로고 메시지가 새겨진 수트케이스에 담아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들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랜드재단이 전달한 미쏘 'GOOD LUCK, GOOD JOB' 정장 세트는 한국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전국 13개 지역에서 추천받은 대상자들에게 하나씩 전달될 예정이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지난달 진행한 미쏘 '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통해 1만여 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이랜드재단 측 더블 기부로 총 2천만 원 상당의 정장 세트를 준비할 수 있었다”라며 “‘굿 럭!’ ‘굿 잡’ 메시지를 담아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들의 사회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