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강릉 씨마크 호텔·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사진제공=한화호텔앤리조트)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다가오는 5월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는 국내 유통업계에 이어 호텔업계도 가정의 달 맞이 행사에 나섰다. 호텔업계가 진행하는 행사와 패키지는 어린 자녀를 둔 소비자들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아쿠아 캠핑 론칭

한화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점은 다음 달 11일 아쿠아리움에서 1박 2일 동안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쿠아 캠핑’을 진행한다.

아쿠아 캠핑은 아쿠아플라넷 일산점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 행사다. 해당 행사는 총 20팀 모집하며 팀당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12만원으로 추가 인원은 현장에서 인당 2만원씩 더 지불하면 된다. 이때 참여하는 가족 1팀이 4명이라고 가정하면 지불 비용은 16만원이다.

이번 아쿠아 캠핑 참가자들은 아쿠아리움뿐만 아니라 브릭 플라넷, 얼라이브스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생태체험 스탬프북, 소원엽서, 그리스 로마 신화 도서 등 40만원 상당의 13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오는 5월 1일까지 아쿠아 캠핑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사연과 이벤트 페이지 공유 URL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 캠핑 무료 이용권(1팀)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3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사진제공=강릉씨마크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 ‘제1회 가정의 달 사생대회’ 진행

강릉 씨마크 호텔은 다음 달 18일 호텔 아레나(야외공연장) 및 호안재(한옥 스위트) 마당에서 ‘제 1회 가정의 달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씨마크 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올해 처음 진행하는 ‘어린이 그림대회’로 온 가족이 아름다운 강원도 경관 속에서 그림 그리기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 사랑 & 경포 사랑’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그림대회는 강원도 강릉시에 거주하는 유치부(5~7세) 및 초등부(8~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어린이 기준 선착순 100명 접수 후 자동 마감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대회는 다음 달 18일 강릉 프리모 어린이 합창단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그림 그리기를 위한 도화지는 호텔 현장에서 배부하며 사전 접수 어린이 100명에 한해 샌드위치와 생수도 제공된다. 물감, 연필 등의 그림 도구는 개별 준비해야 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33명의 수상자들은 다음 달 22일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씨마크 호텔은 수상자에게 상장과 함께 호텔 무료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사진제공=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All In Ibis’ 패키지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호텔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올 인 이비스(All In Ibi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편안한 호텔 투숙권부터 실내 체험형 테마파크 이용권, 고급 밀크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으로 구성돼있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상품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이용권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호텔 인근에 위치한 다이나믹 메이즈 인사동점 이용권(2장),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의 저지 아이스크림 2개 교환 티켓을 모두 제공한다.

이번 상품에 포함된 ‘다이나믹 메이즈’는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로 미로 속에서 다양한 신체 활동을 통해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밀크홀 1937’은 서울우유에서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로 신선한 저지 아이스크림은 프리미엄 저지 우유로 만들어 더욱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다이나믹 메이즈’와 '밀크홀 1937’ 이용권은 모두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