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뷰티워치] 국내 화장품 업계, 고객 사로잡기 '활발''LG생활건강 숨37°·클리오' 봄맞이 신제품 출시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국내 화장품 업계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내놓았다. 봄볕의 따가운 자외선을 막아주는 자외선 차단제부터 얼굴에 코랄빛으로 생기를 더하는 색조화장품까지 선보였다.

LG생건 숨37°, 자외선 차단제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보습과 피부 윤기를 전하는 선케어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을 출시했다.

숨37° 워터-풀 프로텍션 선 데이 에멀전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전달할 뿐 아니라 스킨케어 효과도 뛰어나다. 실내외의 온도 차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이 제품은 보습 성분인 우레아를 함유해 로션처럼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해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숨37° 워터-풀 선 데이 에멀전은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돼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효과를 줘 산뜻한  선크림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클리오)

클리오, 코랄빛 더한 ‘클리오 코랄 집’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미국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리빙 코랄’ 색상이 담긴 제품을 모아 ‘클리오 코랄 집(CLIO CORAL. ZIP)’ 컬렉션을 선보인다.

‘클리오 코랄 집’ 컬렉션은 클리오만의 코랄색(산호색)과 ‘리빙 코랄’의 싱그러움이 담긴 제품들로 구성됐다. 콜렉션 제품으로는 클리오 ‘누디즘 수분 커버 쿠션’, ‘매드 매트 립’을 비롯한 베스트셀러 라인과 ‘프리즘 에어 섀도 스파클링 뉴 컬러’,’매드 매트 리퀴드 립’의 신규 색상을 더해 총 6품목 21종으로 이뤄졌다.

특히 ‘프리즘 에어 섀도 스파클링’ 제품은 3D 홀로그램 공법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하게 빛나는 펄감을 구현한 색조 화장품이다. 이번 제품에 ▲23호 피치 코랄 ▲24호 만다린 코랄 ▲25호 파파야 코랄을 비롯한 5가지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다. 눈가에 촉촉하게 밀착되어 코랄 빛으로 맑게 발색되는 해당 제품은 눈 중앙이나 언더에 톡톡 펴 바르면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멀티 펄 섀도다. 

이 밖에도 선명한 컬러를 표현하는 ‘매드 매트 리퀴드 립’도 일상생활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활용하기 좋은 ▲9호 태닝 오렌지 ▲10호 시즈닝 넛 ▲11호 코랄 로이드 컬러 등으로 구성됐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