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GV)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CJ CGV는 지난 24일 CGV 페이스북 페이지가 300만 팬 달성 기념해 오는 5월 6일까지 ‘CGV 페이스북 아주 칭찬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소비자들이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CGV 페이스북 아주 칭찬해’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페이스북을 칭찬하는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경품은 일반 2D CGV 영화관람권 1매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당첨자 발표 공지를 통해 5월 7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CGV 페이스북은 지난 2011년 1월 개설됐다. 올해 9년 차를 맞은 해당 페이지는 영화 종합 매거진이라 불릴 만큼 영화와 CGV 관련 소식을 신속하게 전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할리우드 배우들의 내한 인터뷰와 국내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사진, 영화 예고편 최초 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였다. 이에 더해 페이지 담당자 CGV 페북지기의 활발한 소통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CGV 관계자는 “영화에 관심 있는 분들이 다양한 영화 관련 정보가 있는 CGV 페이스북에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개성을 담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