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은 지난 25일 서울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새로운 놀이공간 '인성 놀이터' 개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정영찬 단장과 교원그룹 윤미영 미래콘텐츠연구실장 (사진제공=교원그룹)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교육 생활문화기업인 교원그룹은 지난 25일 서울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교원 도요새 놀이터’ 리모델링 사업 전개를 위한 후원금 4,0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교원그룹이 이번 전달식에서 전한 후원금은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놀이공간 ‘교원 도요새 놀이터’를 개설하는데 쓰인다. 그동안 아이들은 어른들과 함께 사용하는 공간을 실내 놀이터로 사용했으며 노후화된 시설과 부족한 놀이도구로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었다.

‘교원 도요새 놀이터’는 아이들이 인성과 사회성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교원의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 캐릭터를 활용해 조성된다. 마음껏 뛰노는 인성 놀이터라는 콘셉트로 도요새 캐릭터를 이용해 친근한 인테리어로 공간을 만들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놀이기구가 배치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아이들이 바른 마음을 갖고 함께 어울려 사는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한 공간에서 놀이를 통한 배움을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