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나눔
교원, '교원 도요새 놀이터' 리모델링 사업 전개...후원금 4000만원 전달

교원그룹은 지난 25일 서울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새로운 놀이공간 '인성 놀이터' 개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정영찬 단장과 교원그룹 윤미영 미래콘텐츠연구실장 (사진제공=교원그룹)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교육 생활문화기업인 교원그룹은 지난 25일 서울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교원 도요새 놀이터’ 리모델링 사업 전개를 위한 후원금 4,0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교원그룹이 이번 전달식에서 전한 후원금은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놀이공간 ‘교원 도요새 놀이터’를 개설하는데 쓰인다. 그동안 아이들은 어른들과 함께 사용하는 공간을 실내 놀이터로 사용했으며 노후화된 시설과 부족한 놀이도구로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었다.

‘교원 도요새 놀이터’는 아이들이 인성과 사회성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교원의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 캐릭터를 활용해 조성된다. 마음껏 뛰노는 인성 놀이터라는 콘셉트로 도요새 캐릭터를 이용해 친근한 인테리어로 공간을 만들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놀이기구가 배치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아이들이 바른 마음을 갖고 함께 어울려 사는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한 공간에서 놀이를 통한 배움을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