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이랜드 스파오, 노라조와 '쿨테크 시리즈' 콜라보...뻥 뚫리는 시원함 선봬
(사진제공=이랜드월드)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여름을 맞아 개성 있는 가수 ‘노라조’와 함께 협업 상품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파오는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시리즈’ 가운데 여름용 청바지인 ‘쿨진’과 땀 흡수가 빠른 ‘내의’를 먼저 출시한 뒤 스포츠 웨어, 반팔 티셔츠, 반바지, 래시가드 등 여름철 기능성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노라조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대표곡 가운데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슈퍼맨’을 개사해 직접 부른 CM송을 선보였다. 노라조가 부른 ‘스파오 쿨테크송’은 내달 초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스파오 X 노라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 선보였던 ‘스파오 X 김혜자’ 혜자템 콜라보레이션에 이은 가성비 콜라보 시리즈 2탄격”이라며 “노라조가 가슴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같은 시원함과 함께 가요계 내 가성비 좋은 가수로 잘 알려져 있어 스파오의 가성비 좋은 여름 기능성 상품들을 알리기엔 아주 제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