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나눔
스타벅스, '2019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 진행5천 명의 시민에게 '스타벅스 LED 텀블러' 선착순 증정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5천 명의 시민에게 다회용 컵 사용 권장의 의미가 담긴 ‘스타벅스 LED 텀블러’를 증정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9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서울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오전 11시부터 시민참여 미션과 친환경 퍼포먼스 등을 선보이며 ’2019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19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확산시킴으로써 깨끗하고 건강한 도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서울시의 연중 환경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은 일상에서 친환경 생활을 약속하는 5단계의 미션을 수행한다. 각 단계별로 미션을 완료한 시민 5천 명은 꽃으로 디자인된 ‘스타벅스 LED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날 제공되는 텀블러는 다회용 컵 사용 권장 캠페인의 일환으로 증정하는 텀블러다. 

미션 외에도 환경 사랑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밴드 공연 및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다회용 컵 사용을 권장하고 커피 찌꺼기를 재활용하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격려하고자 지난 2013년을 시작으로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에 꾸준히 동참하며 환경 보호를 위한 자원 선순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