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원F&B)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동원에프앤비(F&B)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용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비롯한 전국 백화점, 할인점 등 총 30여 곳에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기 만화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으로는 ‘천지인 홍삼정 키즈’와 어린이 종합 비타민 ‘키누 츄어블 멀티비타민’, ‘천지인 어린이 홍삼젤리’ 등이 있다.

‘천지인 홍삼정 키즈’는 패키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와 ‘시크릿 쥬쥬’의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키누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동요 ‘상어 가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핑크퐁 캐릭터를 패키지에 활용했다.

특히 천지인 어린이 홍삼젤리는 ‘꼬마버스 타요’가 그려져 있어 어린이들의 인기를 많이 받고 있다.

동원에프앤비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어린이 홍삼액과 홍삼정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베이블레이드 공식 대회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 미출시 한정판 완구를 증정한다. 또한 건강기능식품과 핑크퐁 캐릭터 풍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동원F&B 건강식품사업부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로 고객들의 기대가 매우 크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아이들의 건강도 챙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