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멤버스사업부 박 한 부장(왼쪽)이 NH멤버스 출시기념 런칭 이벤트 경품(제네시스 자동차)을 1등 당첨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서대문구에 소재한 NH멤버스사업부에서 NH멤버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론칭 기념 이벤트 1등 당첨 고객에게 5천만원 상당의 제네시스 자동차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출범일인 지난 2월 8일~3월 31일까지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전산 추첨을 통해 총 11,111명의 당첨자를 선정했으며, 제네시스 자동차 G80(1명), 골드바 100g(10명), 골드바 10g(100명), NH포인트 쿠폰(1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제네시스 자동차를 경품으로 받은 서울시 거주 홍** 고객은 “NH멤버스를 통해 금융 및 유통사업장에서 편리하게 이용중인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돼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더욱더 사랑받는 농협이 돼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NH멤버스사업부 관계자는 “농협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님들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후 신규가입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H멤버스는 통장이나 카드 등 별도의 금융상품 가입 없이도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NH멤버스’를 검색하면 손쉽게 설치 및 가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