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해태, 만두 제품 2탄 ‘젤리가 만두만두해’ 출시세 가지 맛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일석삼조
(사진제공=해태제과)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해태제과가 젤리로 변신한 만두 젤리 ‘젤리가 만두만두해’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화낙신낙’에 이어 만두를 콘셉트로 한 과자 신제품 2탄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교자 만두, 딤섬, 샤오롱바오 모양으로 진짜 만두 모양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만두를 빚을 때 꾹꾹 눌러 마무리한 가장자리의 디테일이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신제품은 만두 모양뿐만 아니라 속까지 똑같이 표현했다. 젤리의 만두소 자리엔 과즙이 듬뿍 들었다. 정교한 ‘센터 필링 기술’을 적용해 젤리 안쪽 공간을 늘리고 과일 농축액을 가득 채웠다. 이에 더해 과일 농축액을 겉의 젤리 표면까지 2중으로 투입했다. 이로 인해 젤리를 씹을수록 과일 맛이 더욱 진하게 난다.

‘젤리가 만두만두해’ 제품은 한 봉지 안에 오렌지, 자몽, 라임 등의 시트러스 과일 3종으로 구성돼있다. 한 번에 3가지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단순해 보이지만 기술적으로 새롭게 시도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앙증맞은 모양뿐만 아니라 속까지 만두처럼 만들어 고객들은 더 알차고 부드러운 젤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