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S리테일)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GSfresh(프레시)’가 내일(25일) 하루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 품목 대표 상품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갓프레시 핫딜’ 행사를 진행한다.

GS프레시가 진행하는 ‘갓프레시 핫딜’은 GS프레시 공식 모델 홍진영의 광고와 새로운 슬로건 ‘갓프레시’ 론칭을 기념한 행사다.

이 핫딜 행사는 시간대별로 각 품목의 상품을 8시간 동안 총 4회(1회, 2시간) 선보인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갓프레시 핫딜’ 검색 후 노출되는 배너를 클릭해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오후 12시에는 신선식품인 유정란(대 10입,1,980원)과 오렌지(특 10개, 5,980원) 등을 출시하고 오후 2시에는 가공식품인 CJ 햇반 4입 제품을 1,98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소비자들에게 내놓을 예정이다.

특히 오후 4시에는 애플사의 에어팟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9만 9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GS프레시는 새로운 슬로건 ‘갓프레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온라인 쇼핑몰 이용에 대한 만족감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갓프레시’는 소비자들에게 갓 수확한 최상의 신선한 상품들을 갓 도착한 듯 빠르게 전달한다는 의미이다.

GS프레시 관계자는 “시간대별로 신선식품, 공산품, 위생용품, 냉장 및 냉동식품 대표 품목을 선보이며 온라인 최저가에 도전하는 ‘갓프레시 핫딜’에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