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애경산업)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생활 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 (에이지 투웨니스) 의 에센스 커버 팩트'가 지난 4년(2015년~2018년) 연속 국내 화장품 시장 내 파운데이션 부문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AGE 20’s의 에센스 커버 팩트는 2013년 출시 이후 지난 4년 동안 꾸준히 1위에 올랐다. 이는 AGE 20’s 브랜드가 계절적 특성과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매 시즌 제품을 향상시켜 신제품을 선보이기 때문에서다. 제품의 본질인 촉촉함과 탄탄한 커버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에센스 함량, 성분, 디자인 등을 지속적으로 강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S/S(봄여름)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LX’는 봄여름의 계절적 특성에 맞춰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광채 기술을 더했으며 피지량을 줄이는 파우더 함량을 높여 화장의 들뜸을 방지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브랜드 내부 집계 결과 2014년 홈쇼핑에만 치우쳐있던 매출 비중이 수출과 면세점으로 나눠지면서 지난해에는 해외 수출 비중이 35%로 홈쇼핑의 매출 비중 33%를 넘어섰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최근 AGE 20’s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이나영을 발탁해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이다’는 뜻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으로 기존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며 동시에 해외 시장 강화에도 힘쓸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