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박선지 기자]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차흥봉)가 8일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푸드뱅크 식품나눔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억 5,0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산양분유, 트루맘 등 4,200여캔)을 기증했다.

일동후디스가 지원한 분유제품은 푸드뱅크를 통해 전국의 소외계층에게 전달되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의 영유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또한 일동후디스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푸드뱅크 식품나눔 캠페인’ 참여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산양분유 등의 분유제품과 일동후디스에서 생산·판매하는 유제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여 저소득 계층의 영유아들이 건강하게 성장·발달할 수 있도록 힘을 합치기로 했다.

이외에도 일동후디스는 셋째 자녀 분유지원, 미숙아 세쌍둥이 분유지원, 북한 어린이에게 분유 보내기, 다문화가정 분유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든 영유아 및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에게 좋은 식품을 제공하는 것을 기업이념으로 삼고, 푸드뱅크와 협력을 통해 저소득층 영유아들의 건강한 신체 발달은 물론 그들이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돕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