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디프랜드)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할아버지부터 손주까지 가족의 건강관리를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 클라우드(La Cloud)’ 등 온 가족의 건강관리에 유용한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내달 19일까지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등에서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한 가족(친·인척 포함)이 안마의자를 2대 이상 한 번에 렌탈하거나 구매하면 156만 원 상당의 라 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퀸 사이즈, 20cm)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1대와 성장판 자극 기능을 갖춘 하이키 제품 10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 프로모션에 효도선물용으로만 구매됐던 안마의자가 최근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수요층이 확대돼 이용되고 있다는 점을 반영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자신과 배우자용, 부모님 선물용 정도였던 안마의자 구매 수요가 최근에는 조부모가 손주에게, 부모가 아들∙딸 부부에게까지 확대돼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성인용 모델부터 성장기 청소년용까지 가족 전체 연령층의 건강관리를 위한 라인업이 갖춰진 만큼 다가올 가정의 달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