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한샘이 CJ오쇼핑에서 리모델링 상품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를 첫 방송한다. (사진제공=한샘)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소비자들은 번거로운 집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한샘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상품으로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

16일 종합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에 따르면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상품을 CJ오쇼핑에서 이날 첫 방송한다.

방송에서는 한샘이 올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를 선보인다.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소비자 맞춤형 리모델링 상품으로 단품이 아닌 공간 패키지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는 주방과 욕실을 비롯해 바닥재, 벽지, 조명 등의 주택 리모델링에 관한 전반적인 인테리어를 다룬 것이다.

패키지는 총 4가지 종류로 모던 차콜, 모던 화이트, 모던 내추럴, 모던 클래식 화이트 스타일이 있다.

한샘이 내놓은 4가지의 패키지는 색상, 컨셉, 소비자의 취향 등 각각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기본적인 샘플 모델을 만든 것이다.

이렇게 되면 리모델링을 원하는 소비자는 단품을 따로 고르는 번거로움 없이 한샘 전문 디자이너가 구성한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기존에는 소비자가 집 내부 인테리어를 리모델링하기 위해 수많은 벽지 종류나 바닥재 디자인을 골라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이미 오프라인 상에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쇼핑으로 론칭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