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나눔 사회공헌
[상생워치] NH농협은행 1004봉사단, 환경정화 활동 실시3·1운동 100주년 맞아 서대문독립공원 일대 찾아 사회공헌 활동 펼쳐
김인태 부행장(가운데)과 김홍범 마케팅전략부장(왼쪽), 최정훈 개인고객부장(오른쪽), 마케팅부문 임직원으로 구성된 1004봉사단은 28일 서대문독립공원 일대를 찾아 환경정화를 실시했다. 사진=NH농협은행

[뉴스워치=송정훈 기자]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임직원으로 구성된 ‘1004봉사단’은 28일 순국선열의 정신이 깃든 서대문독립공원 일대를 찾아 환경정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마케팅부문 임직원들은 매월 1구좌에 1004원씩 자율적으로 기금을 적립해 주위의 이웃과 농업인을 찾아 사회공헌활동 펼치는 ‘1004 봉사단’을 운영중이다. 이 봉사단은 환경정화와 농촌일손돕기 및 서울영아 일시보호소를 찾아 아이를 돌보고 미혼모에 아동용품을 기증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이날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많은 국민들이 찾는 서대문독립공원 일대 환경정화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사회공헌활동 연간계획을 수립해 운영중에 있다. 3월에는 ‘경관보전’을 월별테마로 선정해 공공장소 환경정화, 봄맞이 가두캠페인, 미세먼지 극복 캠페인, 농촌마을 영농폐비닐 수거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전사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송정훈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