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 나눔
롯데컬처웍스-코바코, 중기 광고마케팅 지원 업무협약 체결
차원천 롯데컬처웍스 대표이사(오른쪽)가 6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김기만 코바코 사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컬처웍스

[뉴스워치=유수정 기자] 롯데컬처웍스는 지난 6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와 중소기업 광고마케팅 지원 및 영상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코바코에서 운용중인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롯데시네마 극장광고 할인 및 다양한 광고마케팅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아울러 롯데컬처웍스 등이 배급하는 한국영화 외 여러 영상콘텐츠에 대한 공동 투자를 진행하고, 국내 영상콘텐츠의 국내외 유통 및 광고마케팅을 위한 다각적인 협력방안을 제안 및 실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의 성장을 함께 지원하는 동시에 각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국내 영상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이 양사의 전문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라며 “지금까지 광고마케팅 등의 한계로 인해 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적절히 홍보하지 못했던 중소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수정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