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뉴스워치=유수정 기자] 하이트진로의 메가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가 누적판매 5억캔을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2017년 4월26일 처음 출시한 ‘필라이트’ 브랜드 제품이 출시 1년10개월(2월22일 기준)만에 이 같은 성과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1초에 8캔씩 판매된 꼴로, 캔을 연결하면 지구 둘레를 1.6바퀴 돌 수 있는 수량이다. 1년 만에 2억캔 판매 때와 비교해도 30%이상 빠른 속도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소비자 접점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지난 1일부터는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시원상쾌한 맛과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신선하고 독특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필라이트 브랜드의 판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은 가성비는 물론 품질력 역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는 것”이라며 “다양한 접점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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