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오른쪽)이 말리나 응아이(Malina Ngai) A.S.왓슨그룹 최고운영책임자와 MOU 체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뉴스워치=유수정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최근 아모레퍼시픽 세계 본사에서 헬스&뷰티 리테일러 A.S 왓슨(A.S Watson) 그룹과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A.S왓슨그룹은 세계 25개 시장에서 12개 리테일 브랜드를 통해 1만49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유통그룹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 광범위한 유통 플랫폼을 갖춘 A.S 왓슨그룹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혁신적인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임으로써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방침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이번 MOU를 계기로 양사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체적인 계획들이 나올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더욱 많은 글로벌 고객 접점을 만들고 고객 경험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나가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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