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한샘, 주방수납 시리즈 ‘키친온’ 선봬
사진=한샘

[뉴스워치=유수정 기자] 종합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을 통해 주방수납 시리즈 신상품 ‘키친온’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품은 효율적인 주방수납을 위한 ‘리빙 수납장’과 ‘렌지대’, ‘아일랜드 식탁’ 등이 시리즈로 출시되는 것이 특징이다.

‘키친온 리빙수납장’은 주방용품은 물론 다양한 용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디자인적 요소가 가미돼 인테리어 가구로도 손색없으며 간단한 식사 해결과 재택근무, 손님 접대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인출식 테이블은 51cm부터 최대 92cm까지 확장이 가능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키친온 렌지대’는 10인용 전기밥솥부터 토스터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들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부 수납공간도 넉넉해 자주 사용하지 않는 살림살이나 대용량으로 구매한 식재료를 수납하기 좋다.

‘키친온 아일랜드 식탁’은 일반 아일랜드 식탁보다 약 10cm 낮은 74cm로 제작해 기존 식탁 높이와 동일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의자가 필요 없이 안정적인 자세로 식사를 할 수 있다. 완전 인출식으로 설계해 10인용 전기밥솥은 물론 광파오븐까지 부피가 큰 가전제품도 넉넉히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각종 오염에 강하고, 내구성이 강해 어린 자녀가 낙서하거나 오염물을 떨어뜨려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샘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혜택 적용 시 ▲리빙 수납장(수납형) 34만1100원 ▲렌지대 수납장(낮은장) 21만5100원 ▲아일랜드 식탁 29만61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사전 예약 주문 건은 18일 이후 순차 배송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최근 가전소물이 늘어나면서 주방 수납공간이 부족한 가정이 많다”며 “수납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주방수납가구 ‘키친온’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수정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