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타임그룹·이랜드 켄싱턴호텔·골프존 등 ‘서비스 강화’

사진=플레이타임그룹

[뉴스워치=유수정 기자] 호텔 및 리조트, 레저 등 여가 전문 업체들이 혜택은 더하고 가격은 낮춘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멤버십 서비스 운영을 시작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플레이타임그룹, 멤버십 서비스 운영

어린이놀이 체험그룹 플레이타임그룹이 자사 실내놀이터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플레이멤버스’ 서비스를 본격 시작했다.

이는 ‘챔피언1250’, ‘챔피언’, ‘플레이타임’, ‘상상노리’, ‘상상스케치’ 등 플레이타임그룹이 운영하는 직영매장 100여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다.

매장 이용 시마다 입장금액의 3%를 적립해주며, 신규가입 즉시 제공되는 깜짝 포인트 3000점 역시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생일 무료쿠폰, 등급에 따른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특별 프로모션 역시 마련했다.

향후 무인입장 서비스가 도입될 경우 멤버십 회원들은 앱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김종수 플레이타임그룹 대표는 “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서비스 및 혜택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켄싱턴호텔

이랜드 켄싱턴호텔 여의도, ‘어반 EFL 패키지’ 선봬

이랜드그룹이 운영 중인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도심 속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어반 EFL(Executive Floor Lounge) 패키지’를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전용 혜택으로 제공되는 라운지에서 하루 동안 무제한 혜택을 누리며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14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한강의 낮과 밤을 조망하며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서비스는 물론 다음날 조식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우선적으로 체크인과 함께 이용 가능한 애프터눈 티타임(15시~17시)에는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차(커피)가 제공된다.

한강 일대의 야경을 감상하며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피아워(18시~21시)에는 샐러드, 치킨 가라아케, 펜넬 파스타, 춘권 등의 안주류와 맥주, 와인, 샴페인 등의 주류를 뷔페식으로 공급된다.

숙박 후에는 뷔페 형태의 조식(07시30분~09시30분)도 부여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성인 고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지만 다음달 28일까지는 부모를 동반한 13세 이하 어린이 고객도 입장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월) 16만9000원, 금요일 14만2000원, 토요일 17만2000원(세금포함)부터다.

사진=씨마크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 여성 고객 전용 ‘N분의 1 패키지’ 출시

강릉 경포대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이 여성 고객 전용 상품으로 ‘N분의 1 패키지’를 내놨다.

이는 오직 여성들을 위해 마련한 패키지로, 친구들과 함께 호텔에서 특별한 휴가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됐다.

특히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패키지를 여러 친구들과 비용을 나눠 낼 경우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에서 패키지명을 ‘N분의 1’로 지었다는 게 호텔 측의 설명이다.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럭스 트윈룸 1박 ▲조식뷔페 3인 또는 4인 ▲더 라운지(The Lounge) 에프터눈 티 세트 ▲클럽 인피니티(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써멀스위트(사우나) 무료 이용 ▲객실 내 미니바 무료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3월31일까지 판매하며, 여성고객 3인 기준 44만원부터 4인 기준 4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사진=골프존

골프존 ‘티스캐너’, 동남아 ‘해외 골프 투어’ 제안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추운 날씨를 피해 떠나는 해외 골프족을 위해 태국과 베트남으로 떠나는 알찬 해외 골프 투어를 준비했다.

우선적으로 다음달 28일까지 태국 최대의 골프코스인 ‘파타야 왕짠CC’와 가격대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나콘파톰 뉴타이CC’를 태국 골프여행 상품을 각각 3박 5일과 4박 6일 일정으로 내놨다. 가격은 왕복 항공권 및 모든 일정 동안의 숙박, 식사, 여행자보험 등을 포함해 79만9000원부터다.

베트남의 경우 ‘하노이 치린스타CC’를 3박 5일 투어 상품으로 내놨다. 왕복 항공권, 골프텔, 조식과 석식, 그린피, 여행자 보험 등의 비용을 포함해 94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강신혁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장은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로 골프투어를 떠나는 골퍼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골프 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