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한섬 등 소비자 모시기 나서

사진=LG생활건강

[뉴스워치=유수정 기자] 뷰티, 패션 및 생활용품 전문 기업들이 제품 리뉴얼 및 신규 입점, 가격 인하 등의 정책을 활용해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예화담 환생고’ 라인 리뉴얼

LG생활건강이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환생고 라인’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존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천혜명의단’에 깊고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빈틈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예화담’은 ‘환생고 라인’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서현진을 발탁하고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한섬

한섬,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오브제 입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와 ‘오브제’를 입점한다.

우선적으로 18F/W, 19S/S 신상품 200여종의 업로드를 시작으로 향후 신제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더한섬닷컴에서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상품 구색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섬은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웰컴 뉴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애경에스티

애경에스티,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 선봬

애경에스티가 섬유용 향수 제품인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을 출시했다.

이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인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브라운 시크 ▲코니 핑크 ▲초코 베베 등 총 3종으로 내놓은 것이 특징이다.

최대 48시간 까지 향이 지속되며 섬유 보호 기능이 더해져 섬유의 변퇴색을 방지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거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각 캐릭터 이미지에 맞게 향을 차별화했다. ‘브라운 시크’는 샌달우드향과 타임향을 담아 산뜻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코니 핑크’는 그레이프 푸룻향과 라즈베리향을 담아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초코 베베’는 아이리스향과 베르가못향을 담아 은은한 파우더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2.4 플러스’ 가격 인하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25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 2.4 플러스(IQOS 2.4P)의 가격을 인하한다.

가격 인하 정책에 따라 권장소비자가격은 11만원에서 10만원으로 변경된다. 특별구매코드 적용 시 6만9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기기의 가격 부담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고 있던 일반 담배(궐련)를 피우는 흡연자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