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폴리노믹 경제·산업
이대훈 농협은행장, 현장경영 본격화…1월 중 전국 순회이 행장 “올해도 건강한 은행 만들자”…소통 ‘주력’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지난 9일 창원시지부를 방문해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뉴스워치=송정훈 기자]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이 지난 2일 세종, 9일 경남·부산·울산권역을 시작으로 1월 한달 간 전국을 돌며 현장과의 소통경영 및 사업추진 결의를 다질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이 행장은 지난 9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경남영업본부를 방문해 회의 참석에 앞서 인근 영업점과 노조사무실을 찾아 지난해 열심히 노력해 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2019년 상반기 현장경영’에 참석한 이 행장은 참석자들에게 지속성장 1+운동 실천을 위해 ▲고객중심 신뢰 경영 ▲소통 활성화 ▲조기사업 추진 태세 확립 ▲미래를 위한 준비 ▲공공금융 전문성 확보 ▲금융 전문가 양성 등을 당부했다.

이 행장은 “지난 한해 임직원 모두 열심히 노력해 준 결과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올해도 기본에 충실하고 수익기반을 견고히 구축해 고객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은행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이후 인근 영업점을 방문한 이 행장은 내방 고객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은행이 되겠다”며 고객과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송정훈 기자  newswatch2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