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 ‘갤럭시 S6 Edge(이하 엣지)’를 10일 출시했다.

갤럭시 S6·엣지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배터리 일체형 스마트폰으로, 겉면에는 메탈프레임과 글라스보디를 적용했으며 무선충전 방식, 쿼드 HD 수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6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했다.

갤럭시 S6 32GB는 최대 13만원, 갤럭시 S6 엣지 32GB는 최대 12만원의 지원금이 적용된다. 갤럭시 S6 64GB는 최대 12만원, 갤럭시 S6 엣지 64GB는 최대 14만원의 지원금이 적용된다.

SK텔레콤은 갤럭시 S6·엣지의 각4 가지 색상 중 공통 3종(골드 플래티넘, 화이트 펄, 블랙 사파이어)을 먼저 출시했다.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모델은 5월 초 출시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및 전국 4천 여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등을 통해 갤럭시 S6·엣지를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은 “SK텔레콤 고객들은T 안심, T 클래스 등 차별적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 S6·엣지를 보다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SK텔레콤 고객만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