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코스메틱, 캐비어발효 리페어 오일·아모레,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묶음상품 선봬

캐비어발효 리페어 오일.

[뉴스워치=정수남 기자] 뷰티 업체들이 환절기를 맞아 여성의 피부 관리를 위한 기능성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은 캐비어 발효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페이스 오일 제품인 ‘캐비어발효 리페어 오일’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집중적인 피부 보호를 위한 캐비어 발효 오일, 단백질, 수분, 콜라겐 등을 모두 함유하고 있다.

이중 캐비어 발효 오일은 최상급 캐비어를 수분 없이 추출해 필수 지방산과 아미노산 등의 유효성분을 풍부하게 갖고 있다.

이 제품은 수분층과 보습 오일층의 이층상 제형으로 에센스처럼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가 오랫동안 촉촉하게 빛나는 효과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빚 관계자는 “이 제품은 캐비어 발효 오일과 루핀 꽃 단백질 등의 성분을 통해 영양과 깊은 보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발효과정을 거친 핵심 성분이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묶음 상품.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자사의 인기 제품으로 이뤄진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묶음 상품으로 승부한다.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컬렉션은 피부 노화 요소를 억제하는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타임 레스폰스 빈티지 워시 오프 마스크와 고수분 대나무 수액으로 건강한 수분을 공급하는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 여린 녹차 잎 150장에서 얻은 보습 영양 성분을 담은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등으로 이뤄졌다.

이달 한정 분으로 선보인 이번 묶음 상품의 가격은 23만원대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