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창덕궁서 궁중문화캠페인 개최…네이처리퍼블릭 올바른 미용법 전달

[뉴스워치=정수남 기자] 국내 뷰티업체들이 공익성을 지닌 캠페인으로 겨울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섰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를 통해 한국의 궁중문화와 왕후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궁중 문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아이돌 그룹 EXO(엑소)와 함께 새로운 미용법을 제안했다.

우선 후와 문화재청이 펼치는 ‘찬란히 빛나는 그녀, 왕후’ 궁중 문화 캠페인은 내달 4일까지 창덕궁에서 진행된다.

LG생활건강 후 창덕궁에서 개최하는 궁중문화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왕실의 여성미용을 체험하고 있다./사진제공= LG생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인정전 외행각을 따라 거닐며 궁을 주제로 한 설치 미술품과 궁중 예술품, 궁중 미용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창덕궁 낙선재 후원의 만월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전시공간에서는 아름다운 창덕궁의 모습이 담긴 ‘왕후의 길’이 펼쳐진다.

‘왕후의 길’ 끝자락에서는 왕후의 품격과 안목을 느낄 수 있는 복식, 장신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은 행사 기간 황후가 입었던 황원삼을 비롯해 화각보석함과 수혜, 향낭 주머니, 노리개 등 무형문화재 장인들의 전승 공예품을 통해 아름다운 궁중 예술을 체험할 수 있다.

LG생건 관계자는 “2015년 문화재청과 문화재지킴이 협약을 맺고 궁궐의 보존관리와 궁중문화를 널리 알리고 있다”며 “후가 국내 유일의 궁중화장품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왕실의 여성 문화를 알리고 지키는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All 바른 더마생활’을 주제로 얼굴 등 민감한 피부 관리법을 전파한다. 대용량 더마 보습 제품인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TV 광고이기도 한 이번 캠페인은 EXO의 구성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더마 코스메틱 시장 확대에 따라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90 ㎖ 대용량의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피부 진정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 해 최근 선보였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은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 시험에서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 받았다”며 “게다가 민감성 패널 자극 시험을 통과해 모든 가족 구성원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