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전수용 기자] KGC인삼공사는 골프장에서 홍삼을 즐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골프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골프에디션’은 골프 전용 홍삼제품으로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 높은 ‘정관장 에브리타임 롱기스트’와 고급 골프공을 패키지로 묶은 제품이다.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홍삼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함께 고급 골프공으로 구성된 골프에디션은 ‘타이틀리스트 8구세트’, ‘타이틀리스트 3구세트’, ‘브릿지스톤 8구세트’, ‘파이즈 3구세트’ 등 총 4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8구세트는 행사용으로 4명이 라운드할때 2구씩 나누어 사용하면 되고, 3구세트는 골프를 즐기는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에브리타임 롱기스트는 제품 포장에 티샷 순서를 정할수 있는 숫자와 함께 멀리건, 헤저드무벌타, 오비무벌타, 컨시드 등의 문구가 표기되어 있어 티샷 순서 정하기나 뽑기 등 게임을 통해 골프 라운딩의 즐거움을 더 할 수 있다.

제품을 기획한 인삼공사 특판영업부 이강돈 과장은 “필드에서 홍삼을 먹는게 최근 하나의 유행이 되었다”며 “에브리타임 골프에디션은 선물이나 기업체 판촉용으로 인기가 매우 좋다”고 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골프에디션’은 기획제품으로 KGC인삼공사 특판영업부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입문의 02-2189-6542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