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문화·연예·스포츠
리니지M ‘THE LASTAVARD’ 오픈 예고신규 클래스 ‘투사’, 월드 던전 및 신규 서버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 게임 애용자에게 희소식이 들린다. 지난 5월 30일 첫 번째 에피소드 ‘블랙 플레임(Black Flame)’ 이후 4개월여 만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리니지M이 오는 28일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이하 ‘라스타바드’)를 업데이트 한다.

라스타바드의 주요 콘텐츠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투사’의 스킬,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 신규 서버 ‘라스타바드’이다.

리니지M의 7번째 클래스 ‘투사’ 업데이트

신규 클래스 ‘투사’는 리니지M의 7번째 클래스(class, 직업)이다. 투사는 직관적인 스킬(skill, 기술)과 쉬운 조작의 근거리 클래스이다. 원작 리니지의 용기사를 토대로 하지만 상당히 많은 부분이 변경될 전망이다.

투사의 주요 스킬은 확률적 홀드 효과에 텔레포트 불가 효과가 추가된 ‘썬더 그랩(임팩트)’, 약점 노출 단계가 높을수록 높은 확률로 스턴 적용되는 ‘드래곤 스턴’, 드래곤의 힘을 빌어 사용할 수 있는 용인족의 전투 버프 ‘드래곤 각성’ 스킬이다.

리니지M최대의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 추가

리니지M최대의 월드 전장 라스타바드는 각 월드(10개 서버)의 이용자가 한데 모여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공간이다. ‘라스타바드’에서는 ‘진명황의 집행검’ 등 최초의 신화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라스타바드 던전은 지하 1층~지상 4층으로 이뤄져 있다.각 층별로 지하 1층 암살군왕 슬레이브, 지상 1층 마수군왕 바란카, 지상 2층 마령군왕 라이아, 지상 3층 명법군왕 헬바인, 지상 4층 대법관 바로드 등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신규 서버 ‘라스타바드’ 추가

엔씨(NC)는 리니지M의 16번째 신서버 ‘라스타바드’를추가한다.신규 서버 ‘라스타바드’ 이용자는 캐릭터의 성장 지원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스타바드’ 서버 이용자는 최초 접속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라스타바드의 축복받은 변신 카드 상자, 라스타바드의 축복받은 마법 인형 카드 상자를 받는다.

라스타바드의 축복받은 변신/마법인형 카드 상자에서는 전설 등급의 변신/마법인형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라스타바드’ 서버 이용자에 한해 경험치 +500% 추가 적용되는 ‘새로운 성장의 기운’ 버프를 제공한다

엔씨(NC)는 리니지M 최초의 경험치 합산 이벤트를 9월 28일부터 진행한다. 이용자는 보조 캐릭터의 경험치를 주 캐릭터에 더해 주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주 캐릭터는 투사와 총사 클래스만 가능하다.경험치 합산을 통해 최대 80레벨까지 주 캐릭터를 증대시킬 수 있다.

신규 에피소드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진행 중

엔씨(NC)는 에피소드 출시 기념 사전 예약을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은 ‘고급 7검 4셋’,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SNS 공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M 사전 예약 소식을 9월 27일까지 SNS에 공유하면,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9’,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지급한다.

김정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