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8일간 최대 50% 할인

[뉴스워치=전수용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24일부터 8일간 마스크 시트를 최대 50% 할인 ‘마스크 시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700여 곳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마스크 시트 페스티벌을 동시 진행된다.

할인 기간에는 극세사와 하이드로겔, 목화 솜털을 사용한 장섬유까지 시트 소재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머리카락보다 1/100 가는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한 ‘리얼 네이처 씨드 마스크’는 굴곡진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유효성분을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촉감이 부드러울 뿐 아니라 일반 면 소재의 마스크 시트보다 약 5배 흡수율이 높고 섬유 조직이 촘촘해 영양과 보습 성분을 균일하고 지속적으로 전해준다.

아울러 장섬유 소재의 ‘리얼 프레시 마스크 시트’는 목화 솜털 마스크로 수분 흡수성과 보유력이 뛰어나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에센스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준다.

이외에도 10장 구입시 10장을 추가 증정하는 ‘리얼 네이처 로얄젤리 마스크 시트’는 뷰티 매거진 앳스타일에서 생기 부여 및 탄력감을 주는 마스크를 찾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서진경 팀장은 "마스크 시트를 사용할 때는 얼굴에 맞게 밀착시킨 후 10~20분간 편안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적당한 시간이 지난 후 떼어 내고 피부에 남은 유효 성분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여 한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