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전수용 기자] 이랜드 SPA 브랜드 스파오는 코카콜라와 콜라보레이션(협업) 한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카콜라 그래픽 티셔츠는 스파오가 그래픽 티셔츠 라인 티팟을 통해 소개하는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그래픽 12종과 야광 2종 등 총 14가지 종류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티셔츠는 각 1만 5900원이며 전국 스파오 매장과 스파오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파오는 코카콜라 콜라보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코카콜라 100주년 헤리티지 에디션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코카콜라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만 5000명에게는 티셔츠 1장 당 코카콜라 보틀 1병 또는 엑소 포스터를 증정하며, 명동∙신촌∙동성로점에서는 코카콜라 티셔츠를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100주년 보틀 5병이 들어있는 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그 밖에도 스파오 페이스북을 통한 런칭기념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한편 이날 스파오는 성신여대점을 확장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21일까지 오픈 세일기간 중 구매 고객 선착순 매일 100명에게 콜라 1병을 증정한다.

앞서 스파오는 지난달 티팟을 통해 어벤져스, 스타워즈, 심슨 등 360여 가지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였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코카콜라 콜라보 그래픽 티셔츠와 콜라 증정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온라인몰(www.spao.com)과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