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시내에서 놀이공원만큼 재밌는 유통가 축제 마케팅 행사 풍성

▲사진출처=픽사베이

[뉴스워치=이소정 기자] 5일 어린이날 당일 유통업계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어린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유통업계는 불꽃놀이 축제부터 기획전, 놀이터 개장 등 어린이들을 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갖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통상적으로 어린이날 아이들을 데리고 다닐만한 곳이 마땅치 않은 학부모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유통업계는 어린이날 당일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풍선을 나눠주는가 하면 불꽃쇼, 꿈동산, 그림 그리기, 김치 박물관 무료 입장 등을 통해 어린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어른들의 동심도 자극하고 있다.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마블 히어로 캐릭터 풍선 나눠줘

신세계가 운영하는 스타필드 하남은 어린이날인 5일부터 7일까지 1층 일렉트로마트 앞에서 어린이 고객들에게 캐릭터 풍선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풍선은 매일 1천개 한정, 1인에 1개씩 제공된다.

마블 히어로 3종 게임(캡틴 아메리카 미니 컬링, 토르 두더지 잡기, 헐크 팔씨름)도 체험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백화점 1층에서는 AR(증강현실) 트릭아트 포토존을 설치 운영한다. 고객들은 가상과 현실을 오가는 이색적인 배경에서 특별한 추억이 담긴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랜드, 밤하늘 수놓는 ‘이월드 불꽃쇼’

이랜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이월드가 선보이는 이번 이월드 불꽃쇼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운영 중인 ‘컬러풀 벌룬 페스티벌’ 콘셉트에 맞춘 행사다.

이번 불꽃쇼는 5일 이월드에서 오후 8시 개최되며 메인 행사는 탬버린 옆 다이나믹 광장에서 진행된다.

‘컬러풀 벌룬 페스티벌’에서는 형광색깔, 네온색깔 등의 다양한 풍선을 직접 만지며 뛰어 놀 수 있는 ‘컬러풀 고스트 하우스’와 색깔 분필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컬러풀 드로잉 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 기념 ‘코코몽 뮤지컬 여름이야기’, ‘인기 애니메이션 갈라콘서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코코몽마칭 퍼레이드’, ‘다이나믹 서커스’ 등 다양한 무료 공연도 열린다.

이밖에도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양궁 체험, 비누방울 체험, 동물농장 나무 놀이터 및 조랑말 타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농심, 꿈동산 꾸며

농심이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 앞마당을 ‘농심 꿈동산’으로 꾸미고, 어린이날 당일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낵집 만들기, 농심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하는 기념촬영, 풍선아트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스낵집 만들기’에는 동작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가족 400명을 초청해 달콤한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그 외에도 마술쇼, 서커스 등 볼거리와 페이스페인팅, 라면 탑 쌓기 등 놀 거리로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어린이날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꿈’을 그리다라는 제목으로 어린이날 그림 그리기 대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표현과 꿈, 상상력을 응원하기 위해 ‘꿈’을 주제로 진행된다.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 300명을 대상으로 당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대회 참가 시 뷔페 식사 및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베베가닉의선크림 및 클렌징 워터로 구성된 선세트를 제공한다.

대회 심사는 부산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 2명을 초빙해 진행하며, 시상은 대상, 은상, 동상, 특별상으로 나눠 상장과 부상을 함께 제공한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입장료 무료 이벤트

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이 어린이와 가족이 김치와 김장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료 행사를 마련했다.

이 박물관은 어린이날 당일 어린이 대상 입장료 무료, 김치 담그기 체험, 제품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 날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풀무원 계열 푸드머스의 ‘마시는 샐러드’ 1개씩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