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농심

[뉴스워치=전수용 기자] 농심은 다양한 마케팅 체험의 기회가 주어지는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대학생 특유의 창의력과 재미로 농심의 마케팅 활동에 신선함을 제공하게 된다.

모집은 오는 29일까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농심 서포터즈 모집 홈페이지(www.nongshim.com/promotion/supporters)를 통해 서류 신청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16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들은 다음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제품 아이디어 회의와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바이럴 활동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방침이다.

이번 교육을 위해 농심 마케팅 직원들은 참가자들을 위해 멘토로 직접 참여, 함께할 예정이다.

농심은 이들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교육기간 업무수행 능력에 따라 우수 활동팀과 개인을 선발해 특별 포상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펀스터즈는 지난해 특별한 사연이 있는 사람들에게 응원과 위로의 라면을 전해주는 ‘함께라면’ 프로모션, 백산수 홍보 UCC제작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농심 마케팅 활동을 도왔다”며 “올해도 넘치는 끼와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