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봄을 맞이한 유통·패션·뷰티업계에서는 스타들의 화보를 대방출하고 있다. 스타들의 화보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 의욕을 자극하고 있다.

랑콤, 벚꽃보다 화사한 수지 화보 공개

랑콤의 뮤즈 수지가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화보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4월호 커버를 화사하게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특유의 화사한 피부와 선명하게 빛나는 입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매 컷마다 레드, 핑크, 코랄 등 사랑스러운 스프링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립 컬러들을 다양하게 연출해 그녀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담아냈다.

오렌지빛 레드립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성숙한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긴다면, 사랑스러운 핑크 립을 연출한 컷에서는 순수한 소녀의 얼굴이 엿보이기도 한다.

수지의 화사한 미모가 돋보이는 랑콤 화보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파, 장기용 제안하는 애슬레저룩 화보 공개

네파가 ‘스타일리시 아웃도어’를 테마로 광고 모델 장기용의 2018년 봄∙여름(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인조이 어반 라이프(Enjoy Urban Life)’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는 가벼운 아웃도어 및 도심 속에서 즐기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현대적인 비주얼로 표현해 네파만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모델 장기용의 액티브한 움직임에 현대적인 건축 구조물과 자연광으로 연출한 그림자가 어우러져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화보로 완성됐다.

화보 속 장기용은 모델 출신답게 시크한 무드로 도심 속에서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특히,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포즈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과 장기용만의 남성미를 강조해 남성들로 하여금 운동을 하고 싶도록 만드는 ‘운동 자극 화보’를 선봬 눈길을 끈다.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남성들도 운동할 때 편안하고 헐렁한 티셔츠가 아닌 잘 갖춰진 기능성의류를 선호하고 있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시즌 최적의 퍼포먼스와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는 핏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화보 속 장기용처럼 올 봄과 여름 시즌 네파 아웃도어웨어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힐크릭, 한예슬과 함께한 S/S 화보 공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전속모델 한예슬과 함께한 2018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힐크릭은 ‘Swinging Golf, Swinging Life(신나는 골프, 신나는 라이프)’를 테마로 활기차고 경쾌한 분위기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특히, 1960년대 역동적인 런던을 표현한 ‘Swinging London’에서 착안한 제품 콘셉트를 모티브로 신나고 경쾌한 느낌의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의 제품을 선보였다.

화보 속에서 한예슬은 우월한 몸매를 뽐내며 슬림한 핏을 강조하는 한편, 특유의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과 상큼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윙 퍼포먼스를 돕는 편안한 기능성 웨어부터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힐크릭만의 스타일시한 필드 패션을 완성했다.

올해 새롭게 론칭한 힐크릭은 한예슬을 앞세워 세련된 패션스타일과 함께 프리미엄 기능이 녹아있는 신개념 골프웨어로 제품 차별화를 강조할 예정이다.

제품 라인은 3가지로, 프리미엄 상품군인 ‘오리지널 라인(Original Line)’과 기능성 노하우를 살린 ‘모션 라인(Motion Line)’, 런던 카나비 스트리트 컬처를 재해석한 ‘카나비 라인(Carnaby Line)’의 다채로운 상품군을 기반으로 3040 골프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패션스타일과 고급스러움을 두루 갖춘 배우 한예슬을 통해 힐크릭이 추구하는 핵심가치인 New Trend 골프웨어를 잘 표현할 수 있었다”며 “힐크릭만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젊고 세련된 감성, 기능성을 강조해 민감한 골퍼들을 공략하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야크, 이승기와 함께한 S/S 화보 공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 한 2018년 봄〮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자연의 기술과 조우하다’라는 컨셉에 맞춰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 나은 기능적 삶을 제안하는 이승기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갑자기 내리는 비, 작열하는 태양, 도시 빌딩 숲 속 칼 바람 등 일상 곳곳에서 만나는 자연의 변화에 현명하게 대응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의 기능주의적 디자인을 강조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일상생활부터 활동적인 액티비티까지 자연과 만나는 어떤 순간에도 현명하게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의 기능성을 이승기가 다양하게 표현해주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다”며 “블랙야크만의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제품들이 올 시즌 한 차원 높은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마운티아, 배우 주진모·김주현 S/S 화보 공개

마운티아가 2018 S/S 시즌 새 얼굴로 배우 주진모, 김주현과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마운티아는 ‘Various Emotion’을 테마로 화려한 무대 뒤 배우들의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을 여행, 운동, 휴식 등 상황에 맞춰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은 일상생활과 레저 활동을 아우르는 ‘어반 아웃도어’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만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인다.

화보 속 주진모는 봄철 야외활동 혹은 운동 시 가볍게 걸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방풍재킷을 완벽히 소화하며 특유의 남성미와 함께 스포티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웃도어 룩을 완성했다. 또한, 김주현은 핑크, 옐로우, 코럴 등 봄을 연상시키는 밝고 화사한 컬러로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전했다.

마케팅부 장순철 부장은 “점차 일상화 되어가는 아웃도어 트렌드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도심형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시즌 함께하게 된 배우 주진모, 김주현이 전하는 또 다른 마운티아로 한층 트렌디하고 세련된 제품을 통해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를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파, 전지현의 S/S시즌 화보 공개

네파가 ‘스타일리시 아웃도어’를 테마로 2018년 봄∙여름(S/S)컬렉션을 발표하며 광고 모델 전지현의 어반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인조이 어반 라이프(Enjoy Urban Life)’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는 가벼운 아웃도어 및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현대적인 비주얼로 표현해 네파만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전지현은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핏한 아웃도어룩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전지현의 탄탄한 바디라인과 여성미를 강조한 모습을 통해 여성들로 하여금 운동을 하고 싶도록 만드는 일명 ‘운동 자극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예쁜 운동복이 운동을 하고 싶도록 만든다는 소비자 분석을 토대로 올해 운동 욕구를 자극하는 ‘핏스피레이션’을 컨셉으로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세련된 컬러감에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기능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네파의 아웃도어웨어로 올 봄에도 많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혜진x닥터자르트, 무빙 화보 공개

톱모델 한혜진의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이 담긴 무빙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톱 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이 담긴 닥터자르트 ‘펩타이딘(PEPTIDIN)’ 무빙 화보를 선보인 것.

한혜진은 ‘YOU NEED ENERGY’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무빙 화보에서 신제품 ‘펩타이딘’의 강렬한 에너지를 표현하는 파워풀한 패턴과 대비되는 강렬한 핑크, 블루 컬러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톱 모델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에너제틱한 워킹에 이어 포즈를 취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톱모델다운 당당한 모습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의 특징을 과감하게 표현해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