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레저·헬스
삼양사 큐원 ‘상쾌환’, 젊은 층과 더 가깝게 소통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삼양사의 환 형태 판매 1위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삼양사는 상쾌환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푸른색을 활용해 하늘색을 전면에 내세웠다. 상쾌환 패키지 전면에 인쇄된 모델 혜리의 의상과 포즈도 상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의 젊고 신선한 느낌을 주 고객층인 20대와 30대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존 숙취해소 제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디자인 리뉴얼 배경을 설명했다.

김정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