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전수용 기자] 이랜드의 켄싱턴 호텔&리조트 체인이 공식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www.kensingtonhotel.com/m)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켄싱턴 호텔&리조트 체인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최소한의 정보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전용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켄싱턴호텔 제주는 모바일 예약 고객에게 풀사이드 전망 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정가 10만원)해주며,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디럭스 객실 예약 고객에게 최근 리뉴얼한 EFL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물론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그 밖에도 프랑스 정원과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평창 켄싱턴 플로라호텔과 설악산 전망의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등 국내 호텔 및 리조트 11곳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모든 모바일 예약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웰컴 플레이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고객과 동일하게 켄싱턴 리워즈 멤버십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한편, 이랜드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모바일웹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예약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회원가입 후 인증 화면을 메일로 보낸 고객 전원에게도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