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오는 27일까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교토마블’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4종과 교토마블의 데니쉬 식빵 10종간의 ‘환상의 조합’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교토마블 이촌본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총 4개 매장에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함께 식빵을 시식할 수 있으며 크림치즈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교토마블 데니쉬 식빵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우드 트레이, 치즈 나이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illykorea)에서는 매주 퀴즈 이벤트, 레시피 소개,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태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탄생한 두 제품 간 ‘환상의 조합’이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