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픽사베이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식품 및 생활용품 업체들이 추운 겨울을 맞이해서 다양한 상품을 출시,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를 돋구고 있다.

이들은 다양한 상품을 통해 꽁꽁 얼어붙었던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고 있다. 시즌 한정판 및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졌다.

연세우유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6종 시즌 한정판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흰 우유 2종과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공유 4종을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자사 대표 제품인 ‘연세대학교 전용목장우유’와 어린이 전용우유 ‘자녀사랑 키짱’,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카라멜 맛의 달콤한 신제품 ‘카라멜 슈크림우유’와 미니멜츠 콜라보 가공유, ‘미니멜츠 가공유 2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흰 우유는 물론 초코, 카라멜, 딸기, 솜사탕 등 다양한 맛의 가공유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연세대학교 창립자인 언더우드 선교사의 봉사와 희생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돼 의미가 깊다.

호러스 그랜트 언더우드 선교사는 우리나라 최초의 4년제 대학교인 연세대학교(당시 연희전문학교)를 세워 한글과 한국어의 중요성을 당시 조선사람들에게 전파한 한국 문화를 사랑한 선교사이다.

‘연세대학교 전용목장우유’와 ‘자녀사랑 키짱’ 에디션 패키지에는 언더우드 선교사의 사진과 이야기가 담겨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공유 패키지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하얀 눈과 함께 레드, 그린 계통의 아이콘을 삽입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가정배달 고객들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언더우드 선교사의 이야기와 함께 감동을 선사하고자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연세우유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따뜻한 연말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텐마인즈, ‘브레오’ 론칭 3주년 기념 연말 선물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휴대용 마사지기 1위 브랜드 ‘브레오’의 국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연말 선물 패키지를 출시한다.

연말 선물 패키지는 부모님, 연인, 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이 다른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했으며,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각 50개 한정 판매된다.

부모님을 위한 ‘페어런츠 선물 패키지(Parents Gift)’는 3년간 50대 이상 고객층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레오 손마사지기(iHand), 뭉쳐있는 목과 어깨 근육을 풀어주는 전용 마사지기(neck2), 두피를 자극해 탈모 예방을 돕는 두피 마사지기(scalp), 건조한 손에 보습을 제공하는 아쿠아쿠의 핸드팩으로 구성됐다.

직장 동료와 연인을 위한 ‘비즈니스 선물 패키지(Business Gift)’는 업무로 지친 현대인의 눈 피로를 풀어주는 브레오 눈마사지기(isee5K), 전신에 활용 가능한 소형 마사지기(mini339)와 두피 마사지기(scalp)로 이뤄져 있다.

각 패키지는 100% 수작업으로 제작한 리미티프 포장박스 안에 추가 할인 쿠폰(최대 3만원) 1매~2매, 정품 보증서를 비롯해 감사카드가 함께 들어있어 연말 선물로서의 의미를 높였다. 패키지 구매는 텐마인즈 브레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외에도 텐마인즈는 브레오 론칭 3주년을 기념하며 오는 17일까지 브레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스토어팜, 롯데닷컴 구매 고객에 한해 손 마사지기(iHand)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연말 감사카드 및 크리스마스 쇼핑백을 증정한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연말을 맞이해 한 해의 묵은 피로를 풀어낼 수 있는 특별한 선물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마사지기와 팩 등이 함께 구성된 이번 패키지를 통해 부모님이나 직장 동료에게 한 차원 높은 휴식감을 선물함으로써 더욱 의미 있는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모나미, 신제품 볼펜 ‘153 퍼피’ 출시

모나미에서 출시하는 ‘153 퍼피’는 도베르만, 비글, 시바견, 달마시안, 프렌치 불도그까지 다섯 종의 귀여운 강아지 일러스트 디자인을 볼펜 축에 입혀낸 제품이다.

신제품은 개성 강한 강아지들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파스텔 컬러의 바디 디자인으로 반영하였으며, 젠틀 브라운, 와일드 그린, 보이쉬 블루, 샤이 블랙, 러블리 핑크 총 5종의 컬러 볼펜으로 구성했다.

부드럽고 깔끔한 사용감의 0.5mm 심이 적용되어, 다이어리 꾸미기 및 노트 필기량이 많은 학생이 쓰기에 좋다. 케이스 뒷면에는 강아지 훈련법이 소개되어 한껏 재미를 더한다.

풀무원 아임리얼, ‘2017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한 달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 디자인 한 넥라벨(병목에 부착하는 라벨)을 부착한 ‘2017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임리얼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온라인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아임리얼의 이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12월 한 달간 아임리얼 과일 4종, 과채 2종, 순수착즙 3종 총 9개 제품에 적용되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을 통해 판매된다.

올해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테마로 초록과 빨강을 조화롭게 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색색의 전구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와 반짝반짝 빛나는 별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즐겁고 설레는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했다.

특히 20일부터는 일부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깜찍한 산타 모자를 씌운 ‘앙증맞은 꼬마 산타’로 변신한 아임리얼도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활용하면 좋다.

아임리얼을 소외 아동들과 함께 나누고자 온라인 기부 캠페인 ‘아임리얼 기부팔찌’도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아임리얼을 구입한 후 넥라벨을 ‘팔찌’처럼 손목에 붙인 다음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종료 후 풀무원재단의 ‘바른먹거리 211식사 교육’을 받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아임리얼을 보내 줄 계획이다.

분짜라붐, 매콤쌀국수와 닭날개튀김 등 겨울 신메뉴 2종 출시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베트남 요리 전문 브랜드 분짜라붐이 겨울을 맞아 ‘남방풍 매운 쌀국수’와 ‘느억맘닭날개튀김’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먼저 ‘남방풍 매운 쌀국수’는 불 맛을 살려 볶은 돼지고기와 숙주에 진한 사골 양지 육수를 넣고 끓인 매콤한 쌀국수로, 맵고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매장에서 직접 뽑은 생면을 사용해 면발의 쫄깃한 식감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느억맘닭날개튀김’은 바삭하게 튀겨낸 닭날개에 베트남의 전통 장류 중 하나인 느억맘 소스를 곁들여 볶아낸 요리로, 생선을 염장해 발효시켜 만든 짭조롬하면서도 달달한 느억맘 소스가 더해져 이국적인 풍미를 자아낸다.

분짜라붐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중 ‘느억맘닭날개튀김’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베트남 하노이 맥주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 ‘느억맘닭날개튀김’과 함께 시원한 하노이 맥주를 곁들이며 12월에도 따뜻한 하노이의 겨울을 느껴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한은 12월 31일까지로, 기호에 따라 맥주 대신 망고 아이스티로도 대체 제공이 가능하다.

분짜라붐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철 잃어버린 입맛을 자극할 매콤한 면 요리와 함께 연말연시 모임에서 여럿이 즐기기 좋은 닭튀김을 신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분짜라붐의 겨울 신메뉴 2종과 함께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홀더 연말 에디션 5종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는 연말을 맞아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의 혁신적인 제품인 아이코스(IQOS)의 홀더 한정판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아이코스 홀더 연말 에디션은 미드나잇 블루(Midnight Blue), 골드(Gold), 실버(Silver), 버건디(Burgundy), 다크 데님(Dark Denim)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겨울에 어울리는 매트한 색감과 세련된 메탈릭 색감이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움과 연말의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깨끗한나라, 화장지·물티슈 출시

깨끗한나라(대표이사 최병민)가 제품의 고급화 전략에 따라 ‘피톤치드 프리미엄’ 화장지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물티슈'를 출시했다.

‘피톤치드 프리미엄’은 상쾌하면서도 은은한 피톤치드 향과 고급스러운 그린 톤의 프린팅이 적용된 고급 화장지다.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무형광 제품으로 더욱 부드러우며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3겹 데코 엠보싱으로 사용 시 도톰하고 폭신한 느낌을 주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화사한 욕실을 만들어준다.

‘피톤치드’는 식물을 의미하는 피톤(Phyton)과 살균력을 의미하는 치드(cide)의 합성어로 식물이 발산하는 자연치유력을 가진 산림 향을 말한다.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며, 악취를 분해해 정화작용과 항균작용을 한다.

한편,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물티슈는 다목적 물티슈뿐 아니라 유아용 물티슈로도 사용이 가능한 안전한 물티슈다. 도톰한 두께감이 있으며 닦임성이 우수하고 촉감은 부드러운 프리미엄 헤링본 원단을 사용했다. 물티슈 원료의 기본이 되는 물은 깐깐한 정제 과정을 거친 10단계 초순수 정제수를 활용했다.

여기에 피부 보습을 위한 황금추출물과 피부 컨디셔닝을 위한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무 향료 처방으로 자극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 모두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추어 프리미엄 제품들을 출시하게 되었다. 프리미엄 소재와 엄격한 공정을 통해 품질을 높였고,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의성과 안전을 항상 생각하며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