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경동나비엔은 새롭게 리뉴얼한 기업 홈페이지(www.kdnavien.co.kr)가 제 14회 2017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3,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관련 시상이다.

2017년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400여개를 대상으로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컨텐츠,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를 평가하해 각 분야의 우수 웹사이트를 수상했으며, 경동나비엔은 브랜드프로모션 페이지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의 대상이 된 홈페이지 외에도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고자 하는 경동나비엔의 노력은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흥미롭게 콘덴싱보일러와 프리미엄 온수매트 제품에 장점을 이해할 수 있는 ‘Show Me the Navien’ 등 스낵컬쳐 영상을 공개해 호평을 받았으며, 보일러처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우리 사회를 위해 필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경영이념처럼, 경동나비엔은 사회에 필요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삶 속에 함께하고자 노력해왔다”며, “미세먼지를 줄이는 콘덴싱보일러나, 건강한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외에도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과, 더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며 소비자의 생활 파트너로 성장해가기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