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폴리노믹 경제·산업 와우 BIZ 나우
평택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 분양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송문선)은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 용죽도시개발지구 A4-1블록에 위치한 ‘평택 비전2차 푸르지오’와 A2-1블록에 위치한 ‘평택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의 단지내 상가를 분양한다.

‘평택 비전 2차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는 지하 1층 1개동 8개 점포 규모로 들어선다. 분양은 내정가 이상 최고 금액을 입찰한 사람이 낙찰 받는 방식인 실별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총액제)로 진행된다. 점포별 내정가는 2억 2500만원~3억원이며 입찰보증금은 점포당 1천만원이다.

‘평택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는 지상 1층 1개동 8개 점포 규모로 들어선다. 내정가 이상 최고 금액을 입찰한 사람이 낙찰 받는 방식인 실별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총액제)로 진행된다. 점포별 내정가는 2억 7천만원~3억 2500만원이며 입찰보증금은 점포당 1천만원이다.

신청접수와 입찰은 두 상가 모두 오는 23일에 ‘평택 비전 2차 푸르지오’ 견본주택(경기도 평택시 서동대로 3830)에서 진행된다. 입점예정일은‘평택 비전 2차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는 2018년 5월,‘평택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는 2019년 2월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두 상가는 모두 평택 용죽지구에 성공적으로 분양된 단지 안에 들어서는 상가로 고정적인 배후수요를 갖춰 안정적이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