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전수용 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제 11기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는 지난 2009년 1기를 시작으로 6년 동안 이어져온 대학생 실무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랩 시리즈 브랜드를 사랑하고 그루밍에 관심 많은 크리에이티브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특히 디자인 작업, 영상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하고 SNS에 관심이 많고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단,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는 지원이 제한된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 온오프라인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랩 시리즈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을 비롯한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랩 시리즈 마케팅팀 실무 담당자의 멘토링과 피드백을 통해 글로벌 화장품 업계 실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6개월간 성실히 활동한 학생들에게는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 수료증을 수여하며, 최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1인에게는 랩 시리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인턴 기회를 제공한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 활동은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분야 업무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며, “미래의 뷰티 마케터를 꿈꾸는 열정 넘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은 대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는 이메일(masters@kr.labseries.com)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대학생 마케터 모집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랩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