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캘리스코(대표 구지은)는 국내 1위 돈카츠 전문점 사보텐 압구정점과 멕시칸 패스트푸드 타코벨 압구정점을 한 자리에 그랜드 오픈했다.

캘리스코는 전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No.1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과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메뉴로 젊은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타코벨을 나란히 오픈해 ‘트렌드의 메카’ 압구정동의 랜드마크로 발돋움 한다는 계획이다.

사보텐 압구정점은 기존 사보텐의 프리미엄 콘셉트 매장인 ‘그린 사보텐’ 매장으로 꾸며져 고퀄리티 돈카츠 라인업과 건강 및 힐링 콘셉트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오픈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명란 치즈 카츠’는 치즈 롤카츠 위에 신선한 명란소스를 올린 한 입 스타일의 메뉴로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다.

타코벨 압구정점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타코, 크런치랩, 브리또 등과 함께 쫄깃한 식감의 플랫브래드로 만든 유니크한 타코 ‘찰루파’를 선보인다.

화려한 네온사인 조명, 이색적인 아트워크 등 타코벨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는 친구와의 약속장소, 데이트 코스, 퇴근 후 동료와 편하게 들러 간단한 식사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캘리스코는 사보텐 압구정점과 타코벨 압구정점이 한 곳에 오픈하는 만큼 두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보텐 압구정점, 타코벨 압구정점 상관없이 메뉴를 구매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가 3개가 되면 타코벨 찰루파, 6개 사보텐 로스카츠 정식, 9개 사보텐 명란 치즈 카츠를 무료로 맛 볼 수 있다(7천원 이상 구매 영수증 해당, 1장당 스탬프 1개 증정). 이밖에 3개월 간 무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타코벨만의 오프닝 세레머니 ‘리미티드 텀블러’ 이벤트도 진행된다.

캘리스코 마케팅 담당자는 “사보텐과 타코벨의 높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신규 매장을 열게 됐다”며 “추후에도 캘리스코의 대표 외식 브랜드를 한 곳에 오픈해 패밀리 브랜드로서의 인지도 제고, 시너지 효과는 물론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보다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