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키엘이 키엘 프렌즈와 함께한 자폐아동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키엘 #우리가들을게 캠페인은 사회적 관심이 부족하고 편견으로 고통받는 자폐아동들이 그림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미술교육 후원 캠페인이다.

키엘은 #우리가들을게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 자폐아동들의 소통을 돕는 미술 교육을 후원하고 자폐성 장애에 대한 인식을 넓히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

영상에서는 그림으로 소통하는 자폐아동들의 이야기와 함께 박은혜, 가희, 김영철, 알베르토 등 이번 캠페인에 뜻을 함께하는 키엘 프렌즈의 응원 메시지가 담겼다.

이들은 영상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싶은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달라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캠페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

이와 더불어 키엘은 #우리가들을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자폐아동들의 각기 다른 모습을 나타내는 퍼즐 모양을 하나로 맞춰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배려해 아름다운 사회를 완성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의미를 더했다.

#우리가들을게 영상은 키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을 공유하거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면 1개 당 1천원씩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기부되어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미술교육 지원에 사용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